욕실 거울 얼룩 지우고 광내는 초간단 비법

욕실 거울 물때 제거 후 광내는 살림 고수의 노하우



욕실 거울에 얼룩덜룩 물때가 끼고 지문이 묻었습니다. 더러운 거울로 내 얼굴을 바라보면 더 못생겨 보이더군요. 문제는 저의 얼굴에 있지만 거울이 더러운 탓으로 돌리고 싶었습니다. 거울은 물로 닦는다고 깨끗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잘못된 방법으로 닦으면 얼룩이 더욱 심해집니다. 


광나는 거울 만드는 비법! 


반짝거리는 거울을 만드는데 린스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물티슈에 린스를 조금 묻혀줍니다. 린스가 없다면(린스가 없을 리는 없죠!) 치약으로 대신해도 됩니다. 



린스를 물티슈에 넓게 펴바른 후 거울을 닦습니다. 거울 틈새도 놓치지 말고 닦아줍니다. 테두리에 물때가 많이 껴있을겁니다. 


린스가 묻은 물티슈를 거울만 닦는데 쓰면 너무 아까우니 세면대 수도꼭지도 닦아줍니다. 린스가 얼룩을 닦아주는 효과도 있고 유리나 스테인레스를 코팅하는 역할도 합니다. 



샤워기로 물을 뿌려 린스를 닦아 냅니다. 맨손으로 뽀독뽀독 닦아주면 비눗기가 보다 빨리 제거됩니다. 


청소 후 어떻게 변했을까?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주니 거울이 호텔만큼 말끔해졌습니다. 욕실에 수증기가 차도 거울이 린스로 코팅이 되었기 때문에 당분간 김서리는 일이 없을 겁니다.

 


덤으로 닦은 수도꼭지도 물때를 멋고 말끔해졌습니다. 욕실 거울 얼룩을 제거하고 제 얼굴을 바라보았더니 자신감이 차올랐습니다. 남성분들에게도 욕실 거울 청소 비법이 유용합니다. 깨끗한 거울로 안전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린스를 활용해 호텔만큼 깨끗해진 거울로 자신감도 되찾고 안전하게 면도하세요! 


-------------------------------------------------

카카오채널소식받기 https://goo.gl/j8DGVG

카카오플러스 친구하기 https://goo.gl/igLUav

페이스북 소식받기 https://goo.gl/MMsPTm

-------------------------------------------------


로그인없이 클릭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