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가장 핫한 세계의 미녀 여군들

얼마전 노르웨이에서 전 세계 최초로 여군 특수부대를 창설하면서 이슈가 된적이 있었습니다. 2000년 초까지만 해도 우리나라 군대의 여군은 2천여명에 불과했지만, 2016년 이미 1만명을 넘어가면서 세계적인 추세를 따라가고 있죠. 여군이  많아지면서 덩달아 미녀여군이나 미녀여경이 화제가 되는 경우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세계의 여군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국 공군에서 근무하고 있는 Amanda Greenbay 입니다. 아만다는 미공군에서 의료부분 병과에서 일하고 있으며, 환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상당히 좋다고 하네요. 군인으로서의 임무 수행은 물론이고, 본의아니게 부상병들의 사기를 올려주는 역할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완벽한 몸매와 금발이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여군도 역시나 미국 공군에서 근무하고 있는 Alysia Magen 입니다. 그녀의 SNS에는 유난히 운동을 하는 사진이 많은데요. 그녀는 미공군에서 치기공사로 근무하면서 동시에 피트니스 모델도 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우리나라에서는 상상할 수도 없는 다른 군대문화를 보여주네요.


▼다음은 미녀 여군 하면 떠오르는 나라 이스라엘 입니다. 이스라엘 군대는 우리나라와 같은 징병제이기도 하지만, 남자만 대상이 되는게 아니라 여군도 해당이 되죠. 이스라엘 여군들은 의료, 행정, 심지어 전투병과 등의 모든 분야에 배치받아 복무를 한다고 하네요. 이스라엘 여군들의 사진만 제보받아 운영하는 인스타도 있다고 하니, 그 수와 인기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SNS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른 여군입니다.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장착한 Anna Sorochann 역시 이스라엘 여군입니다. 그녀의 인스타는 팔로워가 3천명이 넘어가고, 올리는 사진을 보면 모델포스가 팍팍 느껴지네요. 군복을 입고 있는 사진이나 일상 생활속 사진 모두 그녀의 미모를 가리기엔 역부족입니다.



▼SNS에서 무려 13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Rianna Conner는 바비인형을 닮은 외모로 상당히 유명한 여군이죠. 그녀의 인스타그램 페이지 이름 역시 'us Combat Barbie'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여군들과 달리 그녀는 미 해군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올해 개봉한 영화 원더우먼의 주연을 맡았던 갤 가돗 입니다. 영화가 개봉한 후 그녀에 대한 관심이 쏠리면서 이스라엘 여군 출신이라는 것도 밝혀져 화제가 되었었죠. 시오니스트 논란이 일어나면서 이슈가 되기도 했지만, 그녀가 미녀 여군이었음은 틀림 없는 사실입니다. 올해 나이 33세라는 믿기 힘들지만, 이미 딸까지 있는 유부녀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여군은 SNS 팔로워 100만명을 자랑하는 Neta Alchimister 입니다. 이미 군 임기를 마치고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그녀는 레전드로 남아있는 이스라엘 여군이죠.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델이 되어 버려서 그런지 그녀의 군시절 사진은 찾아보기가 힘들게 되었네요. 



이상으로 SNS에서 핫하다는 세계의 미녀 여군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여군의 비율을 높이는 추세이니 오늘 소개해드린 미녀군단들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화제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