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인생템 똑똑한 만능주걱 활용하기


오늘 오랜만에 집 근처에 있는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이유는 우연히 친구네집에서 발견한 신기한 물건(?)에 반했기 때문인데요. 그것은 바로 다용도 주걱입니다. 깨끗하게 계란을 분리하거나 또는 밥알이 안묻게 보관을 하는 것은 물론 보관까지 편한 제가 생각하는 올해의 다이소 득템인데요. 제가 직접 사용하면서 여러분들께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로 고고씽~

싱글벙글 저는 날씨가 무더웠지만 다이소 노량진점에 후다닥 방문했습니다. 이유는 어제 친구네 집들이 갔다가 발견한 다이소 아이템 다용도 주걱 때문인데요.


리빙 & 주방

보통 위치는 리빙 & 주방에 위치해 있습니다. 혹시 위치를 찾기 어려운 분들께서는 직원분들께 말씀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득템 성공

잽싸게 구입하고 빨리 집에서 사용하고 싶은 최중위는 싱글벙글 입니다. 그러면 이 다용도 주걱은 어떤 기능이 있을까요?


1. 다용도 주걱은 가장 완벽한 계란 분리 도구입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최중위는 늘 외식을 하기 보다는 집에서 밥을 많이 해먹습니다. 이런 경우 계란의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야 하는 작업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경우 위처럼 다이소 다용도 주걱으로 아주 쉽게 분리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보이시나요? 흰자와 노른자가 완벽하게 분리되서 당장이라도 지단을 부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뒤에 있습니다.



2. 깨끗한 주걱관리가 가능하다.

우리가 늘 밥을 푸면 항상 당연하게 생각한 것이 바로 주걱에 붙은 밥알입니다. 흥부의 마음으로 저는 늘 제가 직접 해치웠지만 바로 제 득템의 경우 독특한 설계방식으로 밥알이 붙지 않는데요.


보이시나요? 밥을 퍼서 약간의 끈쩍함은 남아있지만 밥알은 붙지 않은 상태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그 뒤에는 보관 역시 아주 간단한 이유가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이렇게 주걱이 바닥에 접촉하지 않은 상태에서 서 있을 수 있도록 설계가 되있기 때문입니다.(누가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참 똑똑)


더 재밌는 것은 이렇게 세울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ㅎㅎ;;;



3. 야채 건지기

본 주걱은 사실 다용도로 야채건지기도 가능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채소를 데치거나 하는 작업 시 쉽게 건질 수 있으며 만약 주말에 짜빠게티 드신다면 단 하나의 건더기 스프의 소실 없이 훌륭한 짜빠게티 요리사가 되실 수 있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다이소 다용도 주걱은 단돈 1000원으로 저에게 가성비 최고의 만족감을 줬느데요. 여러분께서도 혹시 다이소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다양한 제품과 함께 관심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카카오채널소식받기 https://goo.gl/j8DGVG

카카오톡 소식받기 https://goo.gl/igLUav

-------------------------------------------------


로그인없이 클릭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