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세븐일레븐 정통 등심돈까스 먹은후기

각 편의점마다 도시락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상품은 많은사람들이 아직 먹어본 사람들은 적은편인데요 오늘은  새로나온 등심돈까스 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행사상품으로 게토레이를 주네요 등심돈까스와함께 스파게티 조금 들어있습니다. 정통 등심돈까스 편의점 도시락의 맛을 한번 표현해 봤습니다.



등심돈까스 도시락 다 같은맛은 아니다.

가격은 4,500원의 가격구성을 하고있습니다. 돈가스안에는 스파게티와 치킨너켓 볶음김치 , 비엔나소시지,브로콜리 구성입니다. 겉표지 구성은 등심돈까스 속살이 보이도록 해두어서 맛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포장은 2중구조로 되어있어서 안에 반찬통과 그 아래에는 용도를 알수없는 받침대같은 형태가 있습니다.


도시락을 분리하면 정통 돈까스 소스가 나옵니다. 그냥 돈까스가 아닌 정통 돈까스는 대체 무슨맛일까요? 돈까스 소스를 빼고나서 전자렌지를 통해서 2분정도 돌려주도록 합니다.


정통 돈가스 소스를 돈까스 위에 얹으면 비쥬얼상으로 꽤 괜찮은 한끼 도시락이 완성 됩니다. 검색은 이중용기는 아무래도 전자렌지를 돌릴경우 한겹인경우는 너무 뜨거워지거나 하는 것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부분이 큰것 같네요 따듯한 정도로 해서 안전하게 꺼낼수가 있었습니다.




대략 검정색과 분리를하면 음식 받침대로 쓸수도있습니다.


돈까스 왜 그거 한입만 딱 베어먹으면 어떤지 알잖아요? 이돈까스가 맛있는건지 아니면 느끼한지. 세븐일레븐 정통 등심돈까스는 느끼함은없고 튀김옷이 전자레인지를 돌렸음에도 생각보다는 눅눅하지않아서 꾀 만족할만한 식감을 얻을수가 있었습니다. 돈까스안에 있는 고기는 질감이나 맛이 도시락이라는 생각이 들지않을만큼 일반 돈까스 집에서 먹을만한 맛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돈까스의 하얀 속살.


스파게티도 센스있게 돈까스와 곁들어서 먹으면 양념과 잘 어울러지고 거기에  브로콜리 한입 딱 먹으면 깔끔하게 한끼가 해결됩니다. 돈까스가 부족하지는 않을까 하는 염려가 있었지만 밥양보다 반찬이 좀더 남았어요 치킨조각 하나맛도 보고비엔나 소시지를 함께먹다보니 반찬이 남는 사태가 발생하네요.


다음에는 더 맛있는 도시락을 먹어볼게요.

편의점 도시락이 다양해지면서 이제는 전문도시락 못지않고 다양하게 고라서먹을수 있게되서 식사해결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저도 평상시에는 이것저것 자주 먹는편인데 아무래도 글로 옮기는데에는 한계적인 부분이 있는것같아요 . 새롭고 신기한 도시락을 소개해드리도로 노력하겠습니다.



-------------------------------------------------

카카오채널소식받기 https://goo.gl/j8DGVG

카카오플러스 친구하기 https://goo.gl/igLUav

페이스북 소식받기 https://goo.gl/MMsPTm

-------------------------------------------------


로그인없이 클릭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