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남은 '녹차티백' 활용한 김치통 냄새제거


혼자 사는 최중위에겐 만물상은 재밌고도 늘 유용한 정보를 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우연하게 본 방송에서 각종 탈취효과에 녹차티백이 아주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골칫거리 중 하나였던 김치통 냄새 제거를 해봤는데요. 여러분들께 간단한 팁에 관련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효과 만점 '녹차티백'으로 김치통 냄새 제거 해봤어요

한국인에겐 없어서는 안되는 반찬이 김치지만 늘 고민이 되는 부분은 바로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 것인데요. 의외로 만물상에서 얘기한 녹차 티백의 탈취효과가 뛰어나다는 점에서 최중위는 간단한 실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김치를 담아둔 반찬통을 개봉합니다.



그 다음 족욕을 위해 모아 둔 녹차티백을 꺼냅니다. 저는 항상 다이어트와 몸매관리를 위해서 녹차를 하루에 500ML ~ 1L를 마시는데요. 이렇게 남은 티백은 여러곳에서 쓸 수 있어 모아두고 있습니다.



다음 녹차티백을 위처럼 김치통 냄새 제거를 위해 넣어둡니다.



이제 핵심은 바로 약간의 뜨거운 물을 붓는겁니다. 아직 쓰고 난 티백에도 녹차의 향이 남아있기 때문에 살짝 물에 불린 상태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 그냥 녹차티백만 넣어둔 것보다 물에 불은 상태로 김치통에 담아서 넣어두시는게 훨씬 더 효과가 좋기 때문에 냄새제거를 하시기위해서는 뜨거운물을 소량만 투입 시켜시길 바랍니다.


물은 종이컵에 반컵정도만 담아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약10분정도 담가두시면 물의 색이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색이 살짝 변하는정도면 적당하는 신호입니다.



다음으로는 간단하게 뚜겅을 닫고 몇번 흔들면서 녹차물이 전체적으로 세척해주는 역할을 하게 만듭니다. 특유의 탈취효과를 강화시키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으로는 물을 깨끗하게 씽크대에 버립니다. 사실 이 작업만 하더라도 거의 대부분의 김치통 냄새가 제거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냉장고에 넣기 전 밀폐를 시키면 됩니다. 안에 있는 녹차 물기는 냉장고 안에서 서서히 증발합니다. 이렇게 되면서 천연 탈취 효과를 일으키는데요.



녹차 티백의 경우 위처럼 김치통 냄새 제거는 물론 신발의 악취 역시 쉽게 날라가게 하는 여러 효능이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버리지 마시고, 보관해두셨다가 저처럼 여러 방면에서 유용하게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냉장고에 1일 정도만 보관하시고 여러분들의 골칫거리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저 역시 탈취제로 효과가 좋은 녹차 티백으로 처음 실행을 했지만 결과는 상당히 만족스러운데요. 위생적으로도 청결하고, 효과도 만점인 밀폐용기 냄새 제거 방법!! 여러분들께서도 오늘 시도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카카오채널소식받기 https://goo.gl/j8DGVG

카카오플러스 친구하기 https://goo.gl/igLUav

페이스북 소식받기 https://goo.gl/MMsPTm

-------------------------------------------------


로그인없이 클릭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