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기능을 품은 다이소 주방용품 3가지

두가지 기능을 품은 다이소 주방용품 3가지

다이소에는 정말 다양하고 저렴한 상품들이 많은데요. 오랫만에 청주지역에있는 꾀나 큰 다이소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자취를 하면서 다양한 용품들을 사게되는편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가장 기능성이 좋다고 생각하는 2가지 기능을 주방용품 3종 셋트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벽걸이 장식 도자기 냄비받침대



벽에 걸어두면서 장식용으로 활용하기



음식용 냄비받침대로 활용하기

벽걸이 장식으로 사용하다가 냄비받침대로 사용할수있는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자취하는 경우에 집에 많은 물건을 사놓으면 이사를 다닐때 불편한데요 장식용처럼 벽에 걸어두었다가 냄비받침대로 이용을하면 꾀나 효율성이 좋습니다. 재질은 도자기로 이루어져있고 그안에 자석이 들어있어서 냄비나 후라이팬을 올려놓는경우에는 자석의 접착력이 좀 있어서 냄비를 치더라도 잘 넘어지지않습니다.




2. 주방에 꼭 필요한 다용도주걱

주방용품중에서 꼭 사야하는 다용도 주걱입니다. 주걱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밥주걱으로 활용이 먼저 가능한데요. 밥알이 잘 달라 붙지않도록 디자인 되어있고 밥솥안에 주걱을 넣어놓지 않고 세워놓거나 눕혀놓을수 있습니다.  두번째의 기능은 달걀에서 노른자를 걸러내거나 국안에 있는 내용물이나 재료들을 건져낼수가 있어서 2가지 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3. 천연펄스 수세미



앞면은 부드럽고 거품이 잘 발생하는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뒷면은 까칠까칠한 철 수세미 역할을 지니고있습니다.

이중구조의 수세미의 경우는 저도 매일 설겆이를 하면서 유용성을 깨닫게 되는데요 말라버린 밥풀이나 밥알 또는 굳어버린 설겆이를 하는경우는 따듯한 물과 철수세미로 닦아내고 어느정도 닦이 상태에서는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재질로 닦아주면 설겆이가 정말 잘됩니다. 수세미하나에 2가지 기능을 지니고있으므로 주방에서 꼭 필요한 완소템으로 꼽아볼수가 있습니다.



-------------------------------------------------

카카오채널소식받기 https://goo.gl/j8DGVG

카카오플러스 친구하기 https://goo.gl/igLUav

페이스북 소식받기 https://goo.gl/MMsPTm

-------------------------------------------------


로그인없이 클릭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