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튀지않고 위생적으로 깍는꿀팁

손톱 발톱은 냄새의 원인이 되기도하고 사방으로 튀어 청소하기가 어려운 편입니다. 그리소 손톱사이에 이물질이나 세균 오염물질등이 끼어있기 때문에 아무리 깨끗히 손을씻어도 깨끗이 관리하기 어려운 부분중하나입니다. 깍을때 튀지않고 위생적이면서도 손톱을 한곳에 모아줄수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테이프 하나로 손톱 튀기 않게 자르기

어디서 튀어 나왔는지 발을 찌르고 맙니다. 이렇게 손톱과 발톱이 사방으로 튀는 이유는 옆면이 뚫려있는 손톱깎이 구조 때문입니다. 손톱깎이 옆면을 가려주면 깔끔하게 손톱 발톱을 자를 수 있습니다. 최근엔 옆면이 막힌 손톱깎이가 아이디어 상품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이를 고안하여 집에서 누구나 적용할 수 있는 테이프로 손톱이 튀지 않게 깎는 방법을 한번 잘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초간단 생활 팁



준비물은 테이프 단 하나 입니다. 투명테이프든 불투명테이프든 마스킹테이프든 손톱깎이 옆면을 막을 수 있을만한 사이즈의 테이프라면 어느 것이든 좋습니다. 


손톱깎이 양쪽 면을 테이프로 막아줍니다. 손톱깎이 뒷부분은 테이프로 덮지 않더라도 앞 쪽은 꼭 막아주어야 손톱과 발톱이 튀지 않습니다. 



테이프로 옆면을 모두 감싼 손톱깎이로 손톱과 발톱을 자릅니다. 테이프로 막기 전에는 손톱이 잘리는 동시에 사방으로 튀어나갔습니다. 테이프로 옆면을 막았을 뿐인데 손톱이 튀어나가지 않고 손톱깎이 안으로 모입니다. 


<<더러움 주의>>

`

`


잘린 손톱이 테이프에 딱 붙어있습니다. 손톱과 발톱을 모두 자른 후 청소하기도 간편합니다. 테이프만 떼어주면 됩니다. 이때 살살 떼어주세요 세게 떼버리면 애써모은 손톱과 발톱이 사방에...



손톱과 발톱을 자르기 전 손톱깎이 옆면에 테이프를 붙이는 것 만으로도 뒷처리가 말끔해집니다. 보이지도 않는 손톱과 발톱에 찔려 고생하셨던 분들은 위의 방법을 적용해보세요. 손발톱이 바닥을 더럽히는 일이 사라질겁니다. 



-------------------------------------------------

카카오채널소식받기 https://goo.gl/j8DGVG

카카오플러스 친구하기 https://goo.gl/igLUav

페이스북 소식받기 https://goo.gl/MMsPTm

-------------------------------------------------


로그인없이 클릭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